[당시 홈페이지에 있던 배너였던가 뭐였던가.. 뭐 넘어가고..]


케일군이어요.


방금 인터넷 좀 돌아다니다가 반가운 사이트를 발견했네요.


TeamDTR.


팀 드림 투 리얼리티.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만들어진 동인팀이었지요.


04년쯤에 방명록에서 같이 놀던 기억이 살짝 납니다만...


지금 도트락 팀장님이신 쿄(17세.)님 께서는 절 기억하시지 못하실 겁니다. ㅎㅎ.


쁘레[프레스토]군, 우드마[우드마항]님 등등. 여러 분들과 놀았던 기억이 나는데..


뭐 암튼 저도 티어즈 1부를 갖고 있습니다.


당시 만원이었죠.


우리은행 계좌가 없어서 열심히 시간 맞춰 은행 찾아 여행[....]을 하여 겨우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서버 인증 플레이었죠.


그러다가 서버가 날아가는 바람에 플레이를 하지 못하는 사태가 벌어져


인증 패치를 배포했던 적이 있습니다.


과거의 제가 구해서 플레이를 마저 했던 기억이 나는데..


시스템을 바꾸어버리는 바람에 지금 이 시스템에는 서버 인증 패치가 안보이는군요.ㅠㅠ


그래서 옛 자료(03~10년)가 보관 되어있는 시스템에서 대충 찾다가 패치가 보이길래 생각없이


메인시스템으로 가져왔습니다만...


아아... 그냥 정식패치였어요.ㅠ 서버 인증이 패스가 안되는군요.


분명 과거의 내가 그걸 보관하고 있었을텐데...


날잡고 찾아봐야겠습니다.


아. 밑에는 게임 플레이 스샷이'었'습니다.


과거형인 이유는 현재 제가 저걸 열어 볼 수 없는 상황이고.


이 패치를 빨리 찾아내야 현재 진행형으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ㅠ


지수 루트는 꺴는데.. 엉엉.




[성지 바탕화면. 아쉽게 성지 스샷은 안보이네요.ㅠㅠ 미안 성지..ㅠ]


덧> 저기 보이는 배경.. 잘 보시면 쿄(17세) 님 보입니다!?


Posted by KeiL
,